관련항목

행사안내 캘린더

Loading PEIANC events calendar ...

최병배님을 추모하며

이민자협회(ANC)는 성실한 번역가에게 작별을 고합니다.

등록일자: 금요일, 22 6월 2012, 1:39 오후

갑작스런 최병배님의 별세 소식에 PEI이민자협회(PEI ANC)는 커다란 비통함에 잠겼습니다. 그는 여러 면에서 이민자협회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 고객으로, 통역가로, 성실한 번역가로.

"병배님은 투철한 프로정신으로  모든 작업에 임했으며, 우리 웹사이트에서 한국어번역이 하나의 모범이 되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또한 신규이민자를 위한 온라인 가이드(Online Guide for Newcomers)번역팀의 일원이 된것을 자랑스러워 했습니다." 라고 웹사이트 번역 코디네이터인 베티 앤드릭(Beti Andric)은 말합니다. " 병배님과 함께 일했던 시간이 너무 그리워 질 것입니다."

가장 최근에 병배님은 PEI 이민자협회(PEI ANC)의 자영업 상담서비스(Self-Employment Counselling Service)프로그램의 고객이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비지니스인 카멜레온 어학원( Chameleon Language Centre)을 발전, 확장시키고자 했습니다.

"병배님이 개인사정이 생겼다고 알려왔을 때 우리는 비지니스 분석방법에 대한 의견교환을 막 시작하고 있었습니다. 비지니스를 발전시키려는 그의 열정과 잠재력을 믿어 의심치 않았습니다. 그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깊은 애도의 뜻을 표합니다." 라고 자영업 상담가인 아담 도셋(Adam Doucette)은 말합니다.

병배님은 2012년 6월 15일, 금요일에 퀸 엘리자베스병원(Queen Elizabeth Hospital)에서 향년 51세로 평화롭게 영원히 잠드셨습니다. 아내되는 이호순, 그리고 두자녀 인성, 상묵을 포함하여 모든 가족과 친구들이 그를 그리워할 것입니다.